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DIA

보도자료

  • MEDIA

    보도자료

아이리시스 얼굴인식 도어락 ‘아이온 200’∙‘링크온 7080’… 내달 3일 NS Shop+서 런칭 방송

2022-02-03



아이리시스가 NS Shop+에서 자사제품 ‘아이온 200’∙‘링크온 7080’을 소개하는 런칭 방송을 내달 3일 22시 40분부터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온 200은 보조키 타입, 링크온 7080은 푸시풀 타입으로 모두 얼굴인식 도어락으로, 1미터 거리에서도, 어두운 환경에서도 정확하고 빠르게 얼굴을 인식하여 안전하게 출입할 수 있으며, BLE 모듈 추가 옵션 시, 휴대폰 앱과 연동하여 현관 출입 기록을 관리하고, 원격 현관문 개폐가 가능하다. 또한 미인가자가 현관에 접근하면 인가자에게 사진을 전송하기도 한다.

아이리시스는 이번 NS Shop+ 런칭 방송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로 미리구매 이벤트는 NS Shop+ 미리구매 페이지에서 얼굴인식 도어락을 구매한 인증 화면을 캡쳐 후 이벤트 메일 계정으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10명을 추첨하며 베스킨라빈스 파인트가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시스 자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두 번째로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 계정에 리그램, 스크랩, 공유 등으로 업로드 한 후, 내역을 캡쳐하여 이벤트 메일 계정에 정해진 양식대로 내용을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10명에게는 베베앙 오리지널 물티슈 캡형을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1월 20일부터 2월 3일까지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