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DIA

보도자료

  • MEDIA

    보도자료

보도자료
생체인식 기술 접목해 보안성 강화...10월 출시

2121.06.23

최근 홈 시큐리티 시장에서 관심을 받는 것이 생체인식 기반의 디지털 도어락이다.

생체인식 도어락은 얼굴인식을 통해 현관문을 잠금 및 해제할 수 있는 안면인식 기술이 탑재된 제품으로, 국내에선 생체인식 기술 전문 기업 아이리시스가 10월 중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이리시스는 자체 개발한 생체인식 기술 가운데 홍채인식과 얼굴인식을 상용화해 안면인식 도어락을 개발했다.

10월 중순 정식 출시를 앞둔 아이리시스 제품은 보조키 타입의 ‘아이온 200’과 푸시풀 타입 ‘링크온 7080’ 등 2종류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비접촉 얼굴인식과 손바닥 인식으로 간편한 인증을 자랑하면서도 쉽게 무장 해제되는 일반 디지털 도어락의 불안 요소를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관 앞 미 인가자 접근 시 이를 촬영하여 인가자에게 전송하는 기능과 택배 도착 알림 사진 수신 기능, 원격 현관문 개폐 기능 등 스마트 기능이 탑재돼 있어 일상의 편리함까지 갖췄다.

아이리시스 관계자는 “안면인식 도어락인 아이온 200과 링크온 7080은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 밀착형 디지털 도어락 제품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다수 문의가 접수되고 있다”라며 “10월 중순 경 얼굴인식 도어락 2종 출시를 기념하는 자사몰 오픈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리시스의 생체인식 도어락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진영 기자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