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DIA

보도자료

  • MEDIA

    보도자료

얼굴인식 도어락 2종 신제품 출시 및 공식 온라인몰 오픈

2021-11-01



아이리시스는 지난 18일, 얼굴인식 도어락 2종 신제품을 출시하고 동시에 자사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도어락은 보조키 타입 ‘아이온 200’과 푸시풀 타입 ‘링크론 7080’으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정식 런칭됐다.

얼굴인식 도어락 2종은 간편한 비접촉 얼굴인식과 손바닥 인식으로 출입이 가능하다.

1m 거리에서도 정확하고 빠른 얼굴인식을 통해 식별자 정보 파악이 가능하고, 날씨 등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가장 최적화된 얼굴 인식을 제공한다.

또한 비밀번호 노출 등 도어락 보안 이슈가 날로 강조되는 가운데, 이 두 제품은 기존 디지털 도어락의 불안 요소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현관 앞 미인가자 접근 시, 촬영 후 인가자에게 사진을 전송한다. 도어락에 사용자가 접근할 경우, 사용자의 얼굴을 촬영하여 저장하고, 그 이미지를 아이리시스만의 특화된 BLE 프로토콜 송수신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즉시 문자로 전송하는 원리다.

택배 도착 알림 및 사진 수신 기능도 있으며, 원격 현관문 개폐가 가능하다.

아이리시스 관계자는 “아이리시스는 새로 런칭된 얼굴인식 도어락 2종을 비롯하여, 생체인식 서비스의 대중화를 이끌고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상파 첫 TV CF 방영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인식 도어락을 알릴 기회를 얻었다. 꾸준히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아이리시스 제품 구입 문의와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진영 기자
우진영 기자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