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DIA

보도자료

  • MEDIA

    보도자료

보도자료
공지사항이나 이벤트
관련 타이틀이 들어갑니다.

2121.06.23

 





↑(사진제공=게티이미지뱅크코리아 GettyImages)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을 위한 여러 효도 아이템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연세 드신 부모님이나 어르신을 모시고 있는 가족 및 독거노인의 경우 열쇠나 비밀번호 분실이 잦아 이에 대한 대비를 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아이리시스가 얼굴인식(안면인식) 도어락을 출시하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효도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해당 제품은 손바닥 인식, 비밀번호, 카드키를 동시에 사용 가능해 쉬운 출입을 할 수 있어 연세 드신 부모님과 어르신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안심 귀가 알림 수신 기능을 통해 함께 거주하고 있지 않은 부모님의 출입이력을 자녀가 원격으로 모니터링 관리를 할 수 있다.





아이리시스 측은 실제 고객 중 다수가 이 같은 장점을 활용하고자 부모님 댁에 얼굴인식 도어락을 선물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리시스 관계자는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얼굴인식 도어락은 명절을 앞두고 효도아이템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며 “얼굴인식, 손바닥인식 외에도 미 인가자 사진 전송, 음성안내 제공, 원격 현관 개폐기능, 고온 감지 센서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2년 설립된 아이리시스는 자체 개발한 생체인식기술을 통해 각종 국제 인증 획득, 최근에는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업계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Copyrights ⓒ경북신문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